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플랜 The Game Plan 2007
    Cinema/U.S.A 2007. 11. 27. 12: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영화배우로서 인지도가 과거의 WWE 수퍼스타로서의 것을 확실히 넘어서는 The Rock의 미식축구를 소재로 한 코미디. 그리다이언 갱 Gridiron Gang, 2006 에서 역시 미식축구를 소재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The Rock을 기대하고 본 것은 사실이지만 확실히 여러면에서 비교하여 미흡함을 느낄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근육질 액션스타로서만이 아니라 코미디를 비롯한 여러장르에 출연함으로써 배우로로서의 다양함을 시도하는 모습은 호감이 간다. 자신도 몰랐던 딸의 존재를 접한 미식축구 수퍼스타의 모습을 보여주는 역시나 전형적인 디즈니 표 영화이며 나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 이상은 절대 아닌 락에 의한 락을 위한 락의 영화이다.
    The Game Plan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Cast Dwayne "The Rock" Johnson: Joe Kingman
    Madison Pettis: Peyton Kelly
    Kyra Sedgwick: Stella Peck
    Roselyn Sanchez: Monique Vasquez
      락 외에 키이라 세즈윅과 로잘린 산체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즐거운 덤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락을 위한 영화.

      미식축구계의 수퍼스타인 조는 집을 찾아온 예쁜 숙녀가 있다는 말에 흔쾌하게 그녀를 들이지만 막상 그녀는 8살짜리 꼬맹이, 그녀의 정체는 전처와 자신의 딸이라는 말에 혼비백산한 조. 전처는 그녀를 그에게 보내고 아프리카로 떠났다는 황당한 말. 이제 부녀의 어색한 동거가 시작되고, 조는 생활의 변화를 요구 받게 된다. 조금씩 서로에게 적응하고 부녀의 정을 쌓아가지만 갈등 또한 커진다. 여기에서 드러나는 딸 페이튼이 숨겨왔던 진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르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고 디즈니스런 결말을 보여준다는 내용.

      전세계적으로 총 1억불에 가까운 흥행을 했다고 하는데(물론 대부분은 미국에서 올린 수익). 제작비 대비 5배에 가까운 흥행을 했으니 락의 또 다른 승리임에는 분명하다.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