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킨스 Skins (Tv series 2007)
    TV 2007. 9. 24. 14: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Genre
      Dramedy
    Created by
      Jamie Brittain
      Bryan Elsley
    Cast
      Nicholas Hoult ... Tony Stonem
      Joseph Dempsie ... Chris Miles
      Mike Bailey ... Sid Jenkins
      April Pearson ... Michelle Richardson
      Larissa Wilson ... Jal Fazer
      Mitch Hewer ... Maxxie
      Dev Patel ... Anwar
      Siwan Morris ... Angie
      Hannah Murray ... Cassi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킨스는 2007년 1월 25일 E4에서 첫방송을 한 영국청소년 드라마이다. 스킨스는 Channel 4가 자사의 방송채널에서 보다 많은 영국제작의 방송을 보여주기 위한 일환으로 제작되어진 최선단의 프로그램들 중 하나이며 두번째 시리즈가 예정되어 있다.

    스킨스의 첫번째 시리즈는 끝났지만 채널4는 2007년 8월21에 재방송을 하고 있다. 이 시리즈의 DVD는 9월 24일 발매되었으며, 사운드트랙 CD 또한 발매되었다고 한다.

     제목에 끌리긴 했지만 청소년 드라마라는 점에서 약간은 저어하면서 보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즐겁게 볼만한 드라마이다. 비록 청소년을 다루고 있지만 이 드라마는 분명히 19금 물이라는 것이다. 우리나라하고 가치관이라던가 인식에 있어서 많은 차이는 있겠지만 꽤나 파격적으로 섹스, 마약, 탈선에 금기시되는 것들까지 직설적인 내용들로 가득 차 있다.

    오히려 설마 진짜 이러겠냐? 라는 의심이 생기면서 그냥 허구로 믿어버릴 수도 있는 과장되고 비틀린 모습들에서 10대의 나이를 넘어선 전반적인 사회를 조소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보게 된 이유에서 약간은 저어했다고 말했는데 왜냐하면 The O.C.라던지 Dawson's Creek같은 얽히고 섥혀서 지저분하기 까지한 관계들을 보는 것을 아주 지겨워하기 때문인데 Skins는 그러한 성향이 없지는 않지만 그것이 주가 아니란 점에서 마음에 들었다. 청춘에 있어 사랑을 다루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지만 몇명되지도 않는 캐릭터 속에서 얽히고 섥히는 것은 정말 지겹다...물론 스킨스도 그러한 부분이 없지는 않지만.. 토니라는 메인캐릭터가 분명히 존재하지만 몇몇 사람에 치우치지 않으면서 극의 흐름이 참으로 매끄럽고 다양하게 돌아간다... 그리고 이것은 이 드라마의 최대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살아숨쉬는 캐릭터들이다. 토니, 캐시, 미쉘, 시드등의 캐릭터는 분명 과장스런 묘사임에는 분명하겠지만 아주 사랑스럽게 여겨진다. 이 캐릭터들과 배우들의 조합이 스토리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는 것이 이 드라마의 최대 장점이며 토니와 시드, 캐시와 미쉘을 또 볼 수 있다는 것으로 내년은 되어야 방송되어질 시리즈 두번째 이야기가 기대할 수 밖에 없을 듯 하다.

    개인적으로 캐시가 가장 마음에 든다.

    P
    lot

      Skins는 브리스톨에 살고 있는 어릴때부터의 친구들인 한 무리의 삶에 중점을 두면서 10대 청소년의 일상을 대변하려고 한다. 이 무리에는 킹카, 킹카의 여친, 무슬림소년, 게이소년, 거식증에 걸린 소년, 총각딱지를 떼기위해 절박한 노력을 하는 소년, 가족문제가 있는 똑똑한 소녀, 선생과 사랑에 빠진 날라리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캐릭터들은 브리스톨의 Sixth form Collegewikipedia[각주:1]
    에 다니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에 촛점을 두고 있는 각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며 그것을 축으로 드라마는 진행되고 있다.

    Character---Wikipedia 스킨스 캐릭터 리스트 참조---

    • Tony Stonemwikipedia토니: Nicholas Houl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엉뚱하고 장난스러우며 반사회적인 성향을 가진것으로 추정된다.
      토니는 모든 부모들이 바라마지 않는 모습을 가진 외형을 가지고있다. 잘생기고, 인기 있으며, 공부도 잘하는 게다가 모든 소녀들의 시선을 빼았는.
      그러나 이러한 토니에게는 그의 성격에 따른 이중적인 부분이 존재하는데 자신이 우월하다는 오만에 빠져 있다는 것이지만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으로 인하여 아무도 그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 그의 반사회적인(지금은 단지 청소년기의 반항정도로 보일 수도 있는)성향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매료되어 있다. 그는 모든 것을 자신이 통제하고 기만할 수 있다고 믿는 알고 보면 참 재수 없는 놈이다.


    • Sid Jenkinswikipedia시드: Mike Bailey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드는 드라마에서의 고문관 역할이라고 할 수 있다. 총각딱지를 떼기 위해서 온갖 노력을 다하지만 그때마다 일이 꼬인다. 시드는 단짝친구 토니의 애인인 '미쉘'을 짝사랑하고 있으며 거식증(후에는 폭식) 소녀 캐시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하는 바보짓은 참으로 다양한데 비싼 대마초를 잃어버리고, 친구 오빠에게 두드려 맞고, 개한테 오줌세례를 받는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이다. 또한 미쉘에 대한 짝사랑으로 인하여 토니의 사악한 책략에 이용당하기도 한다. 시드의 캐릭터는 토니와 대조되어지는 순수한 선의의 인물로 묘사되어진다고 볼 수 있다. 실제로는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학업성취는 떨어지는데 그 이유는 집중력이 결여된 그의 산만함에 기인하고 있다.

    • Michelle Richardsonwikipedia미쉘: April Pears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니를 아주 사랑하는 그의 여자친구
      미쉘은 토니를 위해서 존재하는 것에만 흥미를 가진 거의 시녀같은 초반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토니의 사악한 면을 인식하면서 고민하고 갈등하기도 한다. 토니가 자신을 'nips'라고 부르는 것에 가끔 화를 내기도 한다.... nips는 토니가 그녀의 가슴이 짝짝이라고 놀리는 말이다.... 공부에 흥미는 없지만 언어영역에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 Cassie wikipedia캐시: Hannah Murray.
      The Secret Life of Cassi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시는 아주 복잡한 다중성을 가진 캐릭터로써 거식증, 폭식증, 자해, 약물중독에 자신감 결여등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 자신의 모든 가치는 체중에 달려 있다고 믿고 있는데 한 에피소드에서 "I didn't eat for three days...so I could be lovely. 3 일동안 단식했으니 이제 난 사랑스러울거야" 라고 말하는데에서 드러나기도 한다. 또한 음식을 분류하고 가지런하게 정리하려는 묘한 편집증적 성향또한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정신적인 문제에도 불구하고 캐시는 열정적이며 사랑스러운 캐릭터이다. 개인적으로도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라 느낀다.


    • Chirs Miles wikipedia크리스: Joe Dempsie
    • Jal Fazerwikipedia: Larissa Wilson.
    • Maxxiewikipedia: Mitch Hewer
    • Effy Stonemwikipedia: Kaya Scodelariio
    • Anwar Kharralwikipedia: Dev Patel


    Unseen Skins
    첫 방송이후 드라마의 각 에피소드에는 온라인으로 방송에서 드러나지 않은 미니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이 미니 에피소드는 7편이 공개되었으며 마지막 두개의 미니에피는 온라인으로 공개되지 않고 DVD에서 공개된다고 한다.
    ---List of Unseen Skin Episodes wikipedia참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Reference
    1. 상급교육을 위한 준비를 하는 예비학교의 일종 [본문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