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가 绑架 Kidnap 2007
    Cinema/China 2007. 7. 18. 16: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aka 连环局, Bong ga, Chain Game.

    Link
  • Bong ga in IMDB
  • 连环局 in THMZ

  • 하반장: Rena Liu, 刘若英
    임효영: Karena Lam, Kar Yan Lam, 林嘉欣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임효영(Karena)은 3년전 납치사건으로 동생을 잃고 남편까지 중병에 걸려 있다. 그 사건으로 책임감을 느낀 형사 지숙은 부부를 자주 찾으면서 가족처럼 지내게 된다. 임효영은 남편의 치료를 위해 거액이 필요하게 되자 치밀한 유괴를 계획하게 된다.  임효영, 지숙, 하완진(Rena Liu) 세 사람이 펼쳐지는 머리싸움(?)과 상황의 변화는 그런대로 볼만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납치사건으로 가족을 잃은 사람이 같은 범죄를 계획하고 잘 못된 유괴로 인한 상황의 변화들은 흥미롭긴 하지만 억지스럽다. 마지막의 반전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Panic Room패닉룸KLoG 의 상황과  비슷하게도 느껴지지만 여전히 억지스러운 건 마찬가지다. 나중에 아이를 찾는 모습에서는 이런 신파가 따로 없었다.

    색다르게 느낄 수도 있는 유괴이야기이긴 하지만 어차피 거기서 거기일 뿐 큰 재미는 못 느꼈다.
    설정을 따라가지 못하는 전개와 세련됨이 부족한 배우들의 연기는 아쉽다.  Rena Liu의 연기는 괜찮게 느껴지다가도 어떤 장면에서는 진짜 현영의 연기를 보는 것 처럼 어설프기도 한 것이 참 묘한 배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영화의 주연배우인 하반장역의 배우가 전에 어디서 봤는지 궁금했는데 펑 샤오강의 천하무적에서 봤었다. ^^ 그때도 느낀 거지만 현영과 비슷한 용모에 더 우아한 느낌을 준다.

    아래는 이작품의 Traile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