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어로즈 (TV 시리즈) 감상 및 정보 Heroes(TV Series) 2006~
    TV 2007. 5. 24. 23: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eroes Title Card

    마지막편을 보고 짧은 감상을 적자면 Oh! my god. 산적해 있는 이야기를 이렇게 깔끔하게 Volume 1에서 정리해버리고 Volume 2로 넘겨 버리다니.
    피터와 네이선이 같이 폭발하는 장면은 웬지 따뜻한 느낌을 준다.
    You save the cheerleader.
    We save the World.
    퍼트렐리 형제 마지막에 넘 멋지구리하게 끝냈군. 근데 살아서 돌아올 것 같은 느낌.

    사일러는 하수구로 도망가버리고, 내가 좋아하지는 않는 캐릭터지만 나름대로 굉장히 중요한 키 캐릭인 나카무라 히로는 일본 중세로 넘어가 버린다.

    피터는 어떻게 살아올 것이며,
    히로는 옛부터 이어져 왔을 능력자들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될건지.
    렌더맨은 죽었을래나?
    퍼트랠리 형제의 엄마는 어떻게 나올런지?  많은 궁금증과 호기심만 유발시킨 채. 올 가을 시즌 2를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아래는 영문위키에서 대충 뽑아서 허접독해해 옮긴 것이다.
    항상 그렇지만 성의없는 영어독해.^^

    from Heroes(TV series)-Wikipedia
    • 히로즈 (TV 시리즈) Heroes (TV Series)
    Heroes는 Tim Kring에 의해 만들어진 미국 SF TV 시리즈로 2006 9월 25일 첫 방송이 시작되었다. 이 방송은 텔레파시, 시간여행, 비행등의 놀라운 능력이 발휘되기까지는 스스로 평범하다고 생각했었던 몇몇 사람들이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각성한 능력자들은 인류를 재앙으로부터 구해내는 역할을 가지고 있음을  곧 깨닫게 된다.
    이 시리즈는 짧은 여러개의 소규모 에피소드들이 중첩되고 모여서 더 큰 축을 구성하는 미국 만화의 전형을 따르고 있다. 작은 이야기의 축들이 이야기를 끌어가지만,
    "시즌 5까지 가능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다"
    라고 Kring은 언급하기도 했다.

    미국에서 첫 방송 후, NBC에서 지난 5년동안 방송 된 어떤 연속극보다 높은 시청률인 1430만의 시청자를 TV 앞으로 이끌었으며 18~49세의 성인시청자를 대상으로 해서는 그 시간대의 시청률 1위였다.
    2006년 10월 NBC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Kevin Reiley는 Heroes의 풀시즌을 확정하였다. 2007년 1월 17일, Reiley는 시즌 2의 확정을 발표하였다. 시즌 2는 2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Heroes의 새로운 스핀오프 드라마인 Heroes:Origin은 6개의 에피소드로 첫시즌을 맞이할 것이다.

    캐릭터 Charact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명의 주요 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다. NBC의 캐스트 페이지에는 10명만이 올라와 있지만, Leonard Roberts(니키의 흑인 남편)은 5번째 에피소드에 나와 풀타임 출연에 추가되었다. 베넷(클레어의 양아버지)역을 맡은 Jack Coleman은 11번째 에피소드까지 가끔 나오는 주캐릭터였지만 12번째 풀타임 멤버가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oah Bennet(Jack Coleman)
    표면상 프라임 텍 제지호사에 근무하지만
    실제로는 초인적 능력을 조사하는 조직을
    위한 위장임무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laire Bennet(Hayden Panettiere)
    Noah Bennet의 양녀이며 텍사스 오데사에
    사는 치유능력을 가진 고등학교 치어리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Simone Deveaux(Tawny Cypress)
     예술 중개상이며 화랑의 주인,

     이 드라마의 멜로라인을 담당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L. Hawkins(Leonard Roberts)
    사물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탈옥범이며 니키의 남편, 마이카의 아빠.

    사용자 삽입 이미지
    Issac Mendez(Santiago Cabrera)
    뽕 맞은 상태로, 미래를 그리는 뉴욕에 사는 화가,

    만화가. 미래를 예상하는 도구로 사용되어지는
    9th Wondes!를 그리는 만화를 그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iro Nakamura(Masi Oka)
    시간여행이 가능한 도쿄에서 온 프로그래머.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tt Parkman(Greg Grunberg)
    타인의 마음을 읽는 LA의 경찰. Alias를 보았다면 낯익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than Petrelli(Adiran Pasdar)
    날아다닐 수 있는 뉴욕의 의원 입후보자.
    클레어의 친부이며 피터의 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Peter Petrelli(Milo Ventimiglia)
    전직 의료요원이며 네이던의 동생. 초반 그의 능력은 전혀 드러나지 않지만 극을 이끌어가는 중심이다. 그의 능력은 타능력자의 능력을 흡수해서 자기것으로 만드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cah Sanders(Noah Gray-Cabey)
    D.L.과 니키의 아들. 마이카는 전자장치를 조종한다.
    전자장비와 기계들을 조종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iki Sanders(Ali Larter)
    마이카의 엄마. D.L의 부인. 라스베가스에 사는 전직 인터넷 스트리퍼. 이중인격을 가지고 있으며 제시카라는 다른 인격이 발현될때에는 초인적인 육체적 능력을 가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hinder Suresh(Sendhil Ramamurthy)
    인도에서 온 유전자과학자. 그의 아버지 Chandra의 죽음을 조사하기 위해 뉴욕으로 온다. 그 조사를 통하여 그의 아버지의 리스트에 있던 초능력자들과 접촉을 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즌 1의 주 악역은 당연히 사일러 Sylar(Zachary Quinto)이다.
    초능력자들의 능력을 흡수하기 위해 추적하여 사냥을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eroes Original Character


    이 시리즈에는 주요 배역들의 친구, 가족 등등과 인상적인 능력을 가진 많은 조역들과 recurring character(주역은 아니지만 자주 나오는)들이 나온다.

    플롯 Plot

    히로즈의 플롯은 전형적인 만화적 구성의 스토리와 흡사하다. 히로즈는 전체적인 축과 그것을 받치는 주축과 소축으로 이루어진다. 어떤 캐릭터와 이벤트들이 시즌을 전개하는 것과 관계없이 Heroes의 시즌 전체는 일반인이 자신의 능력을 발견하고 그 발견에 대한 반응과 연계되어 있다.

    각 에피소드는 새로운 질문과 답이 드러남에 따라 스토리와 직간접적으로 진행되어진다. 첫번째 시즌은 미래에 일어날 핵폭발을 멈추기 위한 싸움이 주축이다. 이 주축을 이끌어나가는 캐릭터는 Hiro Nakamura 와 아이작 멘데즈이다. 전자는 미래에서 폭발을 이전에 보았으며, 후자는 그의 환상을 통하여 그림을 그린다.

    첫번째 시리즈의 네번째 에피소드까지는 주 캐릭터들이 그들의 힘을 깨닫고 실생활에서의 모습과 그들의 각성순서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네번째 에피소드의 말미에 미래의 폭발과 연계되어지는 "Save the cheerleader, save the world"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나의 진행축이 시작된다. 그 진행축 속에, 각 캐릭터들은 그들의 능력과 같은 자들의 존재를 조금씩 알게 된다. 그 들 중 몇몇은 능력자들이 모여서 재앙을 막아야할 필요를 깨닫기 시작한다.
    첫번째 시즌을 통하여 각 인물들은 그들과 같은 이들에 대해 알게 되면서, 히로와 아이작이 본 미래의 재앙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어떤 인물들이 폭발을 초래하고 막을건지에 대한 전개가 이루어진다.

    Heroes: Origin
    2007년 5월 14일, NBC는 2007년 가을동안 히로의 스핀오프 Heroes: Origin을 방송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스핀오프는 매주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할 것이며, 시청자로 하여금 다음 시즌에 누가 출연을 하게 될 것인지를 선택하게 한다고 한다.
    이 시리즈는 여섯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질 예정이다.

    Recurring elements(주요 언급요소들)
    시리즈를 통틀어 세가지 요소가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the helix, the scar, the eclipse

    The helix(나선형의 장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Helix는 시리즈가 진행되면 자주 나타나는 기호이다. 이 기호의 모양은 그림에서 보여지는 것 처럼 긴 S자 모양에 세개의 가로선이 좌우측으로 뻗쳐 나와있다. 'S' 모양은 전사轉寫 [각주:1] 과정에서의 RNA (Ribonucleic acid)[각주:2]가 꼬인 모양과 유사하다.
    에피소드 12 "Godsend"의 칼 손잡이에서 이 모양이 나타나는 데 안도는 일본 간지문자인   才 (Sai:재능)와  与 (Yo:신의선물)의 조합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LA의 위자드 월드에서의 인터뷰에서  공동제작자이자 작가인 Aron Coleite은 이 기호가 엄밀히 "신이 준 거대한 능력"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 평범하게 보이는 문양은 자주 등장하지만, 몇명의 인물들과 플롯상에 있어서 어떤 중요한 부분임을 암시한다.

    * 아이작 멘데즈의 그림에 많이 나타난다.
    * 니키의 이중인격인 제시카가 표면으로 나올때 마다 등에 새겨져 있는걸 볼 수 있다. 아이작이 그린 제시카의 그림에도 표시되어져 있다. 아이작의 그림에서 문신은  물감으로 덧 씌워져 있듯이, 제시카는 이 문신을 화장을 통하여 숨긴다.
    * 16세기 사무라이인 타케조 켄세이가 소유했던 카타나(일본도)의 손잡이에 이 문양은 있으며, 그 칼은 히로가 나중에 들고 다니게 된다.
    * Chandra Suresh의 책 'Activating Evolution'의 표지에 인쇄되어져 있다. 박사의 유전자분석 프로그램에도 이 문양은 나타난다.
    * 프라임텍 제지의 로고이다.
    * Haitian(기억소거능력을 가진 프라임텍에서 일하는 베넷의 부하직원)의 목걸이문양, Hana Gielman의 귀걸이와 반지.
    * 광고책자에 나와있는 뉴욕의 "Jittetsu Arms"의 깃발과 광고
    * 1671년의 사무라이 군대의 깃발에 그려져 있다. "How to Stop an Exploding"이라는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Volume 2 : Generation의 예고편에서 히로가 보게 된다.

    The Scar 상처, 흉터

    여러명의 초능력캐릭터들의 목 뒷부분에 새겨진 두개의 선이 병렬로 있는 모양의 흔적.
    이 모양은 특수주사기의 바늘에 의한 것으로 보인다. Heroes 360 experience 에서의 Hana Gitelman의 전기에서 밝혀지기로는 추적장치를 주사한 흔적이다.
    이 표시가 있는 능력자들은 Haitian과 Mr. Bennet에게 납치되어서 그들의 능력을 강하게 하거나, 쉽게 발현시키기 위해서 어떤 실험을 받았다는 증거이다.

    흔적이 있는 사람들
    Matt Parkman, Ted Sprague, Hana Gitelman, Claude, Issac Mendez

    The eclipse 일식

    Heroes 시리즈 자체의 로고와 타이틀 시퀸스로 사용되어지고 있으며, 시리즈 진행에 있어 종종 여러가지 형태로 등장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VD
    DVD 는 2007년 8월 28일 23개의 에피소드와 방송되지 않은 파일럿 에리소드, 커멘터리, 삭제씬, 제작장면, 특수효과, 스턴트장면 등을 포함하여 Dolby Digital 5.1채널의 1.78:1의 와이드 스크린 버전으로 출시될 것이다.
     (물론 영어로 되어있는 미국버전)


    Wikipedia에 있는 Heroes의 그래픽 노블 리스트& PDF

    Heroes Official Site
    9th Wonder - Tim Kring의 Semi-Official Site
    Heroes Wiki -Official Heroes Wiki at NBC

    1. [유전] 전사(轉寫). DNA에서 메신저인 RNA가 만들어지는 과정 [본문으로]
    2. RNA: 리보핵산, 펜토스 핵산(PNA) [본문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