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
    Cinema/U.S.A 2007. 12. 5. 17: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he music is all around you, all you have to do is listen.
      하도 좋은 평 일색이길래 또 출연진들이 꽤 마음에 드는 편이라 보게 되었는데 마지막 에반(오거스트)의 대사가 딱 어울린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하룻밤의 사랑, 그리고 잃어버린(빼앗긴) 아이. 음악에 대한 열정이 그들을 다시 한 곳에 모은다는 이야기. 음악이 온누리를 울리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듣는 것뿐이다라는 말로 모든 설명을 대신한다.

    August Rush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Kirsten Sheridan
    Cast Freddie Highmore ... August
    Keri Russell... Lyla
    Jonathan Rhys Meyers... Louis
    Terrence Howard ... Richard
    Robin Williams ... Wizard
      스토리는 솔직히 유치하고 엉성한데다 동화적이기까지 하다. 오거스트의 부모 찾는 이야기는 비현실적이며, 아이를 찾는 라일라의 모습은 절실해 보이지 않는다. 이 영화에는 음악이 주는 감동이 있을 뿐, 드라마나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는다. 이 세상 모든 것이 음악으로 구성되고 재창조 될 수 있다는 생각은 훌륭하게 느껴지지만, 영화의 전개는 너무나 비현실적이라 공감하기가 어렵고 그리 아름답지도 않다. 훌륭한 배우들(로빈 윌리엄스, 테렌스 하워드,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은 개성적이지 못하며. 스토리는 엄밀히 신파극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것도 감정이 완전히 거세당한 신파를 보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보상할 수 있는 것이 이 영화에서의 음악이라고나 할까? 마지막 장면에서의 음악을 통한 가족의 첫 만남은 가장 인상적인 부분이다 마지막 오거스트의 말과 함께... 어쨌던 음악이 참 들을만한 영화이다.

      극 중 노래 "Moondance"는 원래 북아일랜드의 싱어송라이터 Van Morrison의 1970년 발표된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이 영화에서는 Jonathan Rhys Meyers가 직접 불렀다고 한다. 그리고 인상적이었던 노래 This Time 역시...

    Soundtrack - This Time - Jonathan Rhys Meyers

      Lyrics:
    Soundtrack - Moondance- Jonathan Rhys Meyers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