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댄서즈! バックダンサーズ! 2006
    Cinema/Japan 2008. 3. 11. 17: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バックダンサ-ズ!: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나카야마 코조
    Cast 시마부쿠로 히로코(요시카),히라야마 아야(미우),성선임(토모에), 사에코(아이코)
       음악이 좋고 춤추는 것이 좋은 사람들의 이야기. 아이돌 문화와 상업주의가 만들어 내는 시스템 속에서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살아가는 것은 힘들다 하지만 그것이 성공할 때는 더욱 보람이 있다고나 할까? 재일교포 3세 가수 성선임(소닌, 成膳任, ソニン)이 토모에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다큐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름을 알렸다고 하는데 처음 들어 보는 이름???. 소닌에 대한 정보가 있어 호감이 있다 할지라도 그리고 딱히 이 가수가 주연도 아닌 바에야 무슨 의미가 있겠나만은? 춤추고 노래하는 것이 좋은 이들이 역경을 극복하고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성공을 한다는 이를테면 뻔한 스토리이다. 그렇다고 춤을 굉장히 잘 추는 것 같지도 않고 노래가 매력적으로 들리지도 않는지라 평범한 춤꾼들의 평범한 영화로 여겨진다.

       마냥 춤추는 것이 좋은 미우와 요시카는 주리를 만나 그녀의 백댄서가 되고 변덕스러운 주리는 은퇴를 선언해버리며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는 백댄서즈 멤버들. 열혈 매니저와 노땅 락그룹의 도움으로 춤추는 이들만의 콘서트를 계획하고 성공시키게 된다는 내용. 잔나이 다카노리가 요시카역의 배우와 부르는 노래는 듣기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