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지 걸 Jersey Girl 2004
    Cinema/U.S.A 2008. 2. 24. 23: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Jersey Girl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Kevin Smith
    Cast Ben Affleck, Liv Tyler, Raquel Castro, George Carlin, Jason Biggs, Jennifer Lopez
      벤 애플렉 주연에 J. Lo, Liv Tyler, Will Smith가 나오는 가족 로맨스 코미디. 이러한 장르의 영화가 항상 그렇듯이 주인공은 어떤 문제점을 가지고 있으며 당연히 고난을 겪으면서 자신의 문제점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따라서 당연한 사실을 강조하고 확실히 해피엔딩을 보장하기에 부담 없이 시간을 때울 만한 영화.

       잘나가는 홍보회사의 최연소 팀장, 유명가수의 홍보를 맡아 매스컴의 주목과 부를 한 손에 거머쥔 채 아름다운 아내 “거티”까지 만나게 되는 올리, 일중독의 증상이 보이긴 하지만 사랑으로 극복하는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인 아기를 출산하게 된다. 그러나 아내는 출산 도중 사망을 하고, 이를 잊기 위해 더욱 일에만 매달리는 올리. 그러나 올리는 아기로 인해 떠오르는 스타의 홍보기자 회견에서 해서는 안 될 실수를 하면서 자신의 모든 경력을 무너뜨리고 만다. 고향으로 돌아 와 아버지의 집에서 재기를 노리지만 그의 실수는 거의 전설급이라 불가능한 상태.

    사용자 삽입 이미지
       7년이 흐른 후,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 “거티”를 키우며 아버지와 함께 청소를 하고 있는 “올리”. 너무도 사랑스러운 딸의 존재가 그를 의미 있게 만들고는 있지만, 뉴욕의 화려한 무대로 복귀를 항상 꿈꾸는 “올리”. 우여곡절 끝에 새로운 인연도 만나고, 이전의 일로 돌아갈 기회도 생기지만 그 자신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되는 올리를 지켜 보는 것이 내용이다.

       아마도 제니퍼 로페즈와 사귀던 시절에 찍은 듯 한데, 어쨌던 출연진 만은 화려하다. 리브 타일러에 윌 스미스까지. 그러나 가장 볼 만한 배우는 역시 딸 “거티”를 맡은 배우의 깜찍함이라 여겨진다.

       딸 거티의 학예회에서 모두가 캣츠의 메모리를 부를 때, 뮤지컬 스위니 토드의 주제가를 부르는 부녀의 모습은 꽤 인상적인 장면. 조금 잔인한 묘사가 나오긴 하지만 스위니 토드 장면은 마야, 올리의 대화장면과 함께 감독이 케빈 스미스임을 깨닫게 해 주는 요소이기도 하다.

    Sweeney Toddin Jersey Girl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