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창수여지다성 神枪手与智多星 Bullet and Brain 2007
    Cinema/China 2007. 11. 1. 20:1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충 시간 때우기용으로 볼 영화이다. 오진우와 황추생이라는 낯익은 이름에 끌려 보긴 했지만, 홍콩영화가 이미 그 브랜드만으로 인기를 끌고 주목을 받던 시절은 오래전의 일이다. 조금은 감각적인 화면, 억지구성의 반전이 곁들여진 그저 그렇고 그런 액션스릴러 영화이다. 두명의 주연배우를 빼고는 억지 반전 하나만이 눈에 뜨일수도 있을런지는 모르겠다.
      내용은 흑사회의 두목이 부하에게 배신을 당하고 손녀에게 스위스 은행의 비밀금고 번호와 과거 생명을 구해주었던 이들에게 도움을 청하라는 말을 남기고 살해당하게 된다. 손녀는 이에 신창수와 지다성에 도움을 청하고 복수를 하게 된다는 것이다. 신창수와 지다성을 전설적인 인물들이지만 과거의 어떤 맹세에 묶여 제약이 걸려 있는 상태. 그 제약을 극복하고 은인의 손녀를 구하고 복수하는 과정... 뭐 결론은 뻔한 것이니 더 이상 설명할 필요도 없겠다.

    神枪手与智多星
    神槍手與 智多星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姜国民 강국민
    Writer 王晶 왕정
    Cast 吴镇宇 오진우
    黄秋生 황추생
      반전이랍시고 드러나는 것이 조금만 생각해보면 영화전체의 전개가 엉터리임을 알려 주는 역할을 하는... 시나리오의 허접함에 통탄을 금할 수 없게 하는 지경이라 안타까울 뿐이다. 오진우와 황추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그렇지 않다면 비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