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raveler (TV) 2007
    TV 2007. 7. 22. 16: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6년 7월에 Preair 유출본을 접한 후 1년 만에 시즌1 의 여덟 에피소드를 다 봤으니 월간 드라마인 셈이다.

    세명의 명문대 졸업생이 기념 이벤트로 벌이는 드렉슬러 박물관의 롤러블레이드 횡단 계획은 폭탄테러로 탈바꿈 하게 되고, 제이와 타일러는 쫓기게 되고 윌은 폭사한다. 제이와 타일러는 영문도 모른채 무작정 쫓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국가적인 음모에 휩쓸린 두명의 사회 신출내기는 테러범으로 몰려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미국에서 인기있는 TV 드라마의 모든 코드를 다 모아놓았다고 할 수 있다. 수사, 탈주, 테러, 의문의 음모집단, 수수께끼의 아티팩트 등등. 드라마의 초반부에 우려되었던 것은 시즌제 드라마가 정착되어 있는 경우 이후의 시즌을 대비하면서 그것이 극의 긴장감이나 흥미를 반감시키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다. 더우기 CSI류의 수사물같이 단막극의 형식이 아닌 연속극의 형태를 띄고 있는 경우에는 그런 경향이 더 강해진다. - 우려할 필요가 전혀 없긴 했지만.

    결과적으로 그 우려는 타당한 것이 되어버렸다고나 할까? 약간은 어설픈 해결방법을 제시하면서 빚어지는 자동차 폭발에 따른 증거의 완전 소멸과 함께 결국 3명은 자신의 결백과 복수등의 이유를 가지고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다음시즌을 기약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이 드라마는 8편으로 종영되었다. 어쩐지 8편에서 허무하게 끝내더라니. 그럴리가 없지.

    다행인 것은 시즌1의 피날레가 8편에 불과하기 때문에 아직은 질리지 않았다는 것이다. 어쨌던 모든 유행코드를 집약시켰기에 극의 흥미와 재미는 확실히 보장된다. 아주 익숙한 설정과 전개이기에 식상함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나의 경우에는 아직 그 정도는 아니었다.

    대박급 드라마는 아니지만 꽤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는데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지 않으며 이것으로 끝이라니 약간 아쉽긴 하다. - 위의 내용들은 8편으로 끝난 줄 모른 상황에서 적은 것이라 말이 이상할 수 있다. 그냥 줄긋고 약간만 수정한 상태.

    아래는 대충의 정보를 검색, 취합했으며 다수의 스포일러성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ABC 방송, Warner Bros. TV 제작


    Ca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Jay Burchell 제이 버첼 역:  Matthew Bomer
    Will Traveler 윌 트레블러: Aron Stanford
    Tyler Fog 타일러 포그: Logan Marshall-Green
    Kimberly Doherty 킴 도허티: Pascale Hutton
    Agent Jan Marlow 말로우: Viola Davis

    원래 이 드라마는 ABC에 의해 13편이 주문되었지만 2006년 10월 28일 8편으로 줄여버렸다. 첫방송은 2007년 5월 10일 방송되었으며 5월 30일 재방되었다. 이후의 편들은 정상적으로 화요일 동부시간으로 오후 10시에 방영되었다. 제작자인 David DiGilio의 블로그에 의하면 7편 The Reunion과 8편 The Exchange가 시리즈의 마지막이라고 한다. Traveler는 두번째 시즌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 같다고 그는 말하고 있다. - 쩝 음모는 밝히고 끝내지.

    아래 대강의 줄거리는 TV.com에서 가져왔다 마지막 두편 외에는 본지가 오래되어 기억이 잘 나지를 않아서이다.

    1. Pilot: 5/10/2007
    Jay, Tyler, Will은 졸업을 자축하기 위한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는데, 윌이 뉴욕의 가장 유명한 박물관을 롤러블레이드로 가로지르는 계획을 제안하고 실행하게 되면서 그들은 폭탄 테러의 주범으로 몰리게 된다. 제이와 타일러는 윌이 자신들의 무죄를 증명해 줄 것이라 믿지만 윌로 짐작되는 사체만 존재할 뿐 윌은 감쪽 같이 사라져버린다. 심지어 과거의 어떤 사진에서도 그의 얼굴과 존재를 증명할 수 있는 것이 단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다. ....

    2. The Retreat 5/30/2007
    두사람은 타일러의 아버지 칼톤 포그의 안전가옥에 도착하지만 오히려 새로운 사건의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그러는 동안 FBI는 제이의 여자친구인 킴을 심문한다.

    3. New Haven 6/6/2007
    두사람은 자신들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그들이 지난 2년간 머물렀던 New Haven으로 돌아온다. 칼톤 포그는 자신의 아들인 타일러를 보호하기 위한 언론발표를 한다.

    4. The Out 6/13/2007
    제이와 타일러는 윌의 고향인 메인주의 디어하버로 향한다. FBI는 박물관 폭발에 관한 새로운 증거를 발견하게 된다. 디어하버에서  두사람은 폭발후 윌과 함께 떠나기로  윌의 애인 마야와 이야기 하게된다.

    5. The Tells 6/20/2007
    두 사람은 윌이 보스톤에 숨겨둔 보안박스를 찾아서 윌의  가짜 신분증, 돈, 무기를 확인한다. 윌은 그의 보스에 잡혀서 폭발당시 정확하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심문을 당하고 있다. 그러는 동안 FBI가 찾아낸 증거들은  드렉슬러 폭발테러가 자신들이 당초 생각한 것 과는 다른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6. The Trader 6/27/2007
    두사람은 위험을 무릅쓰고 뉴욕으로 돌아와 폭발과 관련된 증거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윌은 애인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조직을 배반하게 된다. FBI 또한 음모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7. The Reunion 7/11/2007
    폭탄테러 이후 처음으로 제이와 윌은 다시 만나고, 윌은 뉴욕에서 마야의 살해자를 찾고 있다. FBI가 이 음모에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타일러는 제이와 킴이 FBI요원 말로우에게 사실을 털어놓는 것을 막으려고 한다. 말로우에게 쫓기던 제이는 타일러, 윌과 만나게 된다.

    8. The Exchange 7/18/2007
    제이와  타일러는 윌과 함께 사건의 배후 조종자를 찾아내려 노력하고, 말로우 요원은 폭발사건의 수사임무에서 제외된다. 배후 음모자인 안전보장국의 Jack Freed를 잡아서 자백을 하게 하고 언론에 공포하겠다는 계획은 성공직전에 잭이 타고 있던 자동차의 폭발로 무산되고 만다.

    확실하게 종영되었다기 보다는 그럴 가능성이 아주 높다는 의미이니 내년에 혹시라도 돌아오기를 바란다.

    덧> 이제는 불가능한 이야기가 되었지만 난 여전히 제시카 알바의 Dark Angel 시즌 3가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