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벤지 .45 2006
    Cinema/U.S.A 2008. 2. 18. 15: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5
    Director Gary Lennon
    Cast Milla Jovovich,
    Angus Macfadyen
      .45는 .45ACP(11.43x23mm Automatic Colt Pistol)의 총알을 이르는 말로 1905년 John Browning이 디자인한 것으로 군용 또는 민수용으로 가장 성공적인 탄피(?) 또는 총알이라고 한다.

       리벤지 45는 밀라 요보비치가 주연한 독립영화로 다크 코미디 장르의 스릴러이다. 1970년대의 뉴욕을 배경으로 불법 총기 판매를 하는 한 커플을 다루고 있다. 마약과 총을 판매하는 양아치 빅 알이 애인인 케이트를 상습 폭행함에 때라 케이트가 자신의 미모와 매력적인 육체로 주위사람들을 유혹해서 빅 알을 살인죄로 몰아가는 이야기이다.
     
      밀라 요보비치의 이미지는 아무래도 제5원소,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등을 통한 여성전사로서 독특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데, 깡마른 몸매에 개성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연기나 작품의 질에 관계없이 그녀의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듯. 그러나 이 영화 리벤지를 보면 초반의 누드와 폭행장면 등에서 약간의 괴리감을 느낄 수 밖에 없다. 더욱이 동성애와 이성애를 넘나드는 바이섹슈얼한 정사장면에서는 더욱 그러했다. 물론 뒤로 가면서 그녀만의 악녀적 이미지를 뿜어내긴 하지만. 빅 알로 등장하는 배우(낯은 익은데 역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느껴짐)에게 얽매여 있는 모습은 극의 흐름을 떠나서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나 할까?

      어쨌던 밀라의 누드와 색다른 악녀적 이미지를 느껴 볼 수 있는 한 여인의 복수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