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사라기 キサラギ Kiasaragi 2007
    Cinema/Japan 2008. 1. 23. 23: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キサラギ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사토 유이치
    Cast 유스케 산타마리아, 카가와 테루유키, 오구리 슌...
      유스케 산타마리아, 카가와 테루유키. 전혀 배우같지 않은 외모지만 호감을 가지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의 제목에서 제목에서 비슷한 제목의 일본 드라마와 영화를 떠올렸지만 전혀 관련이 없는 영화이다.

       이 영화는 내용보다는 그 구성이나 진행방식이 더 흥미로웠는데 키사라기라는 아이돌 가수의 일주기를 맞이하여 그녀의 팬 다섯이 모인다. 저마다 그녀의 팬임을 자랑스러워 하는 그들, 하늘에서 안식을 취하고 있을 그녀를 기리기 위해 모임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이 모임에서 각자의 숨겨진 그녀와의 인연과 죽음에 얽힌 의혹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어릴적의 친구, 헤어진 아빠, 열성적인 팬, 매니저....

       그들 자신도 예상치 못했던 각자의 이야기들은 그들이 진행하는 게임인지 진실인지 모를 이벤트를 통하여 미카에 대한 지극한 사랑으로 승화되는데...

       한정된 공간에서 한정된 배우들의 고백과 대화만으로 진행되면서도 관객들에게 추리적 재미를 제공하며 과연 이게 진실인가 하는 의문을 동시에 가지게 한다.

       나름대로 흥미롭게 볼 수도 있지만 일면 한없이 지루하게 느낄 수도 있는 영화.

       하나의 사실을 놓고 해석하고 가공하고 구성하며 전혀 새로운 사실을 만들어 내는 것은 인간이 가는 호기심과 창조력 그리고 상상력에 기반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이들이 앙모해 마지 않는 아이돌의 실제 모습을 통하여 대중이 가지는 이미지와 실제 이미지가 또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도 알수 있다. 우리는 허상속에서 사실을 추구하고 실상을 만들어 내가는 것이다. 그리고 때론 그 함정에 빠지기도 한다는 것을. 뭐 진실은 저 너머에 있다고 하지 않는가? 그러나 우리들은 아직 여기에 살고 있다라고 말하고 싶어지기도 하는.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