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레카 Eureka TV-Series 2006~
    TV 2008. 5. 11. 22: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Eureka
    사용자 삽입 이미지
    Creator Andrew Cosby
    Jaime Paglia
    Cast
    Colin Ferguson
    Salli Richardson-Whitfield
    Jordan Hinson
    Joe Morton
    Ed Quinn
    Debrah Farentino
    Matt Frewer
    Erica Cerra
     
     유레카는 천재들로 가득찬 기이한 마을을 배경으로 한 SF TV 시리즈이다. 현재 시즌 2까지 Sci-Fi 채널에서 방영되었으며 13편으로 구성된 시즌 3가 2008년 가을시즌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유레카는 미국북서부의 태평양연안에 위치한 첨단기술로 가득 찬 곳으로 신기술을 연구하는 뛰어난 과학자들이 마을 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곳으로 마을의 위치는 비밀로 보호되고 있다는 설정이다. 미연방요원인 잭 카터가 비행소녀(?)인 딸 Zoe를 L.A.로 호송하던 중, 우연히 이 마을에 들르게 되고 괴짜들로 가득 찬 이 마을의 사건에 휘말리면서 결국에는 마을의 보안관으로 임명이 되어서 겪게 되는 죽도록 고생하면서 천재들의 뒤치닥거리를 하는 것이 그 주요 내용이다. 천재들이 넘쳐나는 이 마을에서 보통사람인 카터는 자신만의 평범한(?) 능력으로 마을이 초래하는 각종 위기를 헤쳐나가고 서로에게 부족한 것을 메꾸어 나가며 한 가족이 된다는 평범한(?) 내용이다.

       마을의 천재들이 대부분 근무하는 정부의 극비 연구기관인 GD와 그들이 보관하고 연구하는 아카식레코드와 연결되는 어떤 아티팩트의 존재를 둘러 싼 내외적 음모를 줄기로 하여 여러가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첨단 및 가상의 기술을 다루고 있지만 그 소재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각종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롭고 또 코믹하면서도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는 것이 이 드라마의 매력으로 여겨진다. 또한 각각의 독립된 에피소드가 아티팩트라는 가장 큰 비밀을 중심으로 계속 연관되는 스타일을 좋아해서인지 아주 즐겁게 볼 수 있었다.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