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라이 스톤 Eli Stone (TV series) 2008
    TV 2008. 2. 2. 09: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Eli Sto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Exe- Producer Greg Berlanti, Marc Guggenheim, Ken Olin
    Cast Jonny Lee Miller, Victor Garber, Natasha Henstridge
      일라이 스톤(Eli Stone)은 미국 ABC에서 새로이 시작하는 드라마이다. 성공적인 변호사로서 로펌에서 일을 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약혼녀(보스의 딸이기까지 하다)와 함께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이상한 음악이 들리면서 헛것이 보이기 시작한다. 시도 때도 가리자 않고 나타나는 음악의 정체는 George Michael의 “Faith”.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침도 맞고 별 방법을 다 사용해 보지만 별 무소용. 거기에다 증세는 더 심각하여 잊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은 물론 자신의 행동까지 간섭을 하기 시작한다. 급기야는 George Michael까지 등장하여 춤추고 노래하는… 망상까지. 변호를 맡았던 거대제약회사의 상대방인 자폐아의 싱글맘의 부탁으로 졸지에 회사를 상대로 한 소송을 벌이게 되는 등. 말도 안 되는 사건들의 연속. 병원에 가 MRI로 검사를 했더니 뇌부분에 심각한 증상까지 보인다. 그러나 사건을 훌륭히 마무리하게 된다는..

       조금은 색다른 법정드라마랄까? 일라이가 보는 환상들이 망상인지, 예언인지는 명확치 않지만 그로 인해 변해가는 변호사의 모습을 그릴 듯 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이 드라마의 각 에피소드의 제목들을 구성하고 있는 과거의 수퍼스타 조지 마이클의 노래들과 등장이다. 처음 음악이 나오길래 그런가 보다 했었는데 환상장면에서는 나와서 노래까지 부르다니 깜짝 놀래버렸다. 파일롯에 나오는 그의 노래는 “Faith”, 2화 “Freedom”, 3화 “Father Figure”, 4화 “TBA”로 이어진다고 한다. 어쨌던 오랜만에 보는 조지 마이클은 여전히 멋있어 보이긴 하더라.

       재미있게 보긴 했지만 작가조합의 파업이 끝나지 않는 이상, 재미가 있어도 문제라는 것이 문제.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