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머즈의 귀환 Bioinic Woman 2007
    TV 2007. 10. 7. 11: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ionic Woman.. 소머즈의 30년만의 귀환...

    Bionic Woman은 1976년 TV Series인 소머즈 The Bionic Woman의 리메이크 SF TV 드라마이다. 원작에서의 두다리와 오른 팔 그리고 귀의 강화에 더하여 600만불의 사나이의 스티브 오스틴이 가지고 있던 눈도 보너스로 받게 된다.
    600만불의 사나이를 기억한다면 소머즈도 당연히 기억할런지도 모르겠다. 600만불의 스핀오프격인 소머즈가 5000만불(?)짜리 생체무기로 드라마에 되돌아왔다. 영국드라마인 지킬KLoG에서 처음 낯을 익힌 Michelle Ryan이 제이미 소머즈역을 맡아 미국의 잠재된 위험요소를 제거할 특수요원으로 활약하게 된다.

    Bionic Woman
      Creator
      David Eick
      Cast
      Michelle Ryan
      Miguel Ferrer
      Molly Price
      Will Yun Lee
      Katee Sackhoff
      Thomas Kretschmann
      Mark Sheppard
      Lucy Hale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어달 전 Preair로 유출된 동영상을 봤을 때, 그리 몰입이 되지 않아 Must See 리스트에서는 제외되었었는데 어쩌다 보니 접하게 된 에피소드 2... 아주 재미가 있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볼만하다 여겨진다. 과거의 소머즈 내용을 기억하기에는 불가능하니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소머즈 외의 캐릭터들이 오히려 눈에 들어와서 조금은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첫번째 바이오닉으로 소머즈와 라이벌이 될  가능성이 높은 사라와 그 연인 J에 얽힌 사연이 더 재미있게 느껴지고 사라라는 캐릭터에 더 끌리기도 한다... 그리고 사라를 연기하는 Katee Sackhoff는 Battlestar Galatica의 Starbuck인 것을 본 사람들은 눈치채었겠지만, 비주얼만으로는 선머슴  캐릭터인 스타벅에 비해 훨씬 더 매력적이다... Grey's Anatomy에서 쫓겨난 아이재아 워싱턴이 소머즈의 상관으로 등장하고 있어 약간은 안스럽기도(?) 했다.(계속 나올런진 모르겠지만). 리메이커 작품으로써  1976년 원작을 넘어설수 있을런지는 미지수인 것 같다

    어쨌던  첫번째 두번째 에피소드는 소머즈가 어떻게 생체무기를 몸에 장착하게 되며 특수요원으로써 일하게 되는지를 설명하고 있다. 좀 어처구니가 없기도 하고 드러나지 않은 배경스토리를 깔고 있는 것 같지만 어린 여동생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던 언니가 애인가 행복한 삶을 꿈꾸지만 사고로 중상을 입게 되고, 참으로 다행히도 그 애인이 정부의 특수요원이라... 어쩌구 저쩌구... 바이오닉 신체를 이식하고.. 애인은 과거의 프로토타입 바이오닉 우먼과의 싸움에 얽혀 죽음을 맞이하고... 평범한 삶을 원하던 제이미는 요원으로써의 삶을 결심하게 된다는 전개인데... 아직은 너무 일반적이고 진부한 진행이라 여겨질 뿐이다. 이미 사람들은 30년전의 상상력을 어떤 부분에서는 넘어선 삶을 살고 있기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