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The Spiderwick Chronicles 2008
    Cinema/U.S.A 2008. 6. 9. 06: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he Spiderwick Chronicl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Mark Waters
    Cast Freddie Highmore
    Sarah Bolger
    Mary-Louise Parker
      The Spiderwick Chronicles는 원래 Holly Black과 Tony DiTerlizzi의 동명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영화화 한 것으로 조금 유치하긴 하지만 꽤 깔끔하게 볼만한 SF-Fantasy 영화. 오래된 고택에서 벌어지는 과거의 유산과의 한판 싸움이라는 점에서 짐 캐리의 레모니 스니캣을 잠깐 떠올릴 수도 있지만 그보다는 조금 더 귀여운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뭐 나야 위즈에서 Mary Louise Parker의 매력에 흠뻑 빠진 터라 그녀를 보기 위해서 본 것이지만 대부분의 TV-Star들이 그렇듯이 그녀의 비중은 영화 스크린에서는 미약하기만 하다. 남편을 사별하고 생계(?)를 위해 마약을 판매하는 눈물겨운(?) 싱글 맘에서 남편과 이혼하고 한적한 시골의 스파이더윅가로 이사를 온다는 점에서 약간의 공통점을 찾을 수는 있지만 어쨌던 매력은 훨씬 덜하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이 영화의 주인공은 각광받는 아역배우, 2008/01/27 - [Cinema/U.S.A] - 황금나침반 The Golden Compass 2007, 2007/12/05 - [Cinema/U.S.A] -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등의 영국 소년 Freddie Highmor로 꽤나 다른 듯 보이는 쌍둥이 역할을 잘 소화해나고 있다. CG도 꽤 볼만하지만 전혀 귀엽지 않은 징그럽고 기과하게만 느껴지는 캐릭터가 개인적으로 조금 불만이다.

       스파이더윅가로 이사를 오게 된 삼남매와 그레이스는 새로운 집에 이사와서 티격태격 정신이 없는 가운데, 가족의 말썽꾸러기 Jared는 비밀스런 "절대 읽지 말아야 할 책"을 읽어버리고 기괴한 환상의 모험으로 뛰어들게 된다. Jared가 보게 된 책은 이 저택의 옛 주인인 아서 스파이더윅이 애지중지하던 Field Guide라는 책. 이 책을 뺐으려는 오거와 고블린 일당들, 그리고 책을 지키려는 요정, 가족 연합군간의 한 판 싸움. 과거의 끈을 찾아서 그것을 올바르게 하면서 오거의 습격을 버텨내며 진정한 가족애를 깨닫는다는......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