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접비 蝴蝶飛, Linger (2007)
    Cinema/China 2008. 2. 27. 18: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蝴蝶飛,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두기봉
    Cast 이빙빙, 주유민
       내가 아무리 두기봉의 팬이라지만 이 작품을 재미있다거나 좋은 작품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어째 아주 허접한 사랑과 영혼을 본 듯, 찌질이 귀신과 광녀의 사랑이야기에 감동해 줄 수도 있겠지만 이 영화는 엉성한 스토리에다 두기봉이 과연 이 작품을 만들었을까 싶을 정도로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멜로로맨스드라마에 사랑을 전혀 느낄 수 없었다는 것이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싸움을 하는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남자 주인공인 아동이 왜 처음에는 나무라며 따지다가, 쫓아가서는 목숨을 바쳐가며 사랑을 확인하는지? 또 귀신이 되어서까지 쫓아다니며 스토킹을 하는지 알 수가 없다. 지긋지긋한 느낌이라고나 할까? 게다가 거기에 똘아이 하나까지 가세해서 과거의 장면을 재현하기까지 하는 것은 도플갱어를 보는 듯 끔찍할 뿐이다. 그리고 그 신파조의 곌말은 도대체 무언가? 내가 이해를 못했을 거라 믿고 싶기도 하지만, 아무리 다시 생각을 고쳐보지만 어떤 느낌도 떠오르지 않는다. 두기봉의 로맨스 영화도 꽤 재미있게 보았었는데 이 작품만은 도저히 아니다. 어떤 영화를 보던 일말의 기대를 하면서 보게 되는 것이 당연하고 개인적으로 두기봉에 대한 기대치는 꽤나 높은 편이라 그런지 실망 또한 크다.

       단 엔딩장면의 여주인공인 이빙빙이 부른 노래만은 감미롭다.

    《蝴蝶飛》《Linger》主題曲(Theme Song) MV_只有回憶

    只有回憶(Only Have Memory) 歌詞(Lyric)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