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앨빈과 슈퍼밴드 Alvin and the Chipmuks 2007
    Cinema/U.S.A 2008. 1. 31. 14:4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Alvind and the Chipmunks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Tim Hill
    Cast Jason Lee: David "Dave" Seville, Justin Long: Alvin Seville (voice), Matthew Gray Gubler: Simon Seville (voice), Jesse McCartney: Theodore Seville (voice)
      이제 이런 인형 같은 캐릭터에 끌릴 나이가 확실히 지났다는 것을 실감한다. 지루하고 유치한데다 끝까지 보는 것이 힘겨움을 느낄 뿐이다. 도대체 언제 끝나는가가 가장 궁금했었던 영화. 봤다는 기록 포스팅.

       앨빈과 슈퍼밴드는 Alvin and the Chipmunks라는 다람쥐로 이뤄진 음악그룹을 다루고 있는데, 동명의 미국 TV 애니메이션 WIKI 시리즈에서 비롯된 실사와 CGI가 부분적으로 사용되어진 영화이다. 별 생각 없이 보고 후회를 한 셈인데 의외로 미국의 흥행에서는 성공을 한 모양이다. 무려 2억불이 넘는 흥행을 했다고 한다.

       간단한 내용을 설명하자면 우연히 삼류작곡가와 동거를 하게 된 세 마리의 다람쥐가 노래를 하게 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면서 부침을 겪고 결국은 행복한 결말로 진행되는 것이다.

       애니메이션이나 다른 미디어에서 칩멍크는 아이들 정도의 크기로 의인화되어 있지만 영화판에서는 실제의 사이즈로 표현되는 차이점이 있다고 한다.

       어른들이 보기에는 아마도 쉽지 않을 영화이다. 아이들과 함께라고 해도 초등학교 고학년에게 권하는 것도 아마 무리라고 느껴진다.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