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티지 포인트 Vantage Point 2008
    Cinema/U.S.A 2008. 4. 3. 14: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Vantage Point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Pete Travis
    Cast Dennis Quaid, Matthew Fox, Forest Whitaker, William Hurt, Edgar Ramirez, Ayelet Zurer, Sigourney Weaver
      독특한 형식으로 만들긴 했으나, 스토리 자체가 간단하면서도 허접하기에 결코 몰입할 수 없는 액션추리 스릴러. 항상 그렇듯이 허접한 정부와 뛰어나고 치밀한 악당들이 등장하지만 그들을 관광시키는 뛰어난 히어로는 등장하지 않는다. 그냥 달리고 달리다 보니 그 자리에서 자멸하고 있는 악당들을 보는 것이 전부.

       의문 . 테러의 치밀함 어쩌구를 떠나서 그 난리를 치고 자동차 추격을 감행하지만 결국 엄마 찾는 소녀의 걸음걸이를 넘어서지 못하는 허접함에는 실소를 금할 수 없다. 저럴거면 왜 납치했을까?

       너무 많은 등장인물의 시점을 모두 커버했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 딱 한 번이나 두번에서 시간 되돌리기는 멈추었어야 한다. Lost 의 Matthew Fox는 악당이었고, 시고니 위버는 엑스트라에 포리스터 휘태커는 호기심 많은 관광객에 불과했다. 대통령 납치 음모를 분쇄한 것은 길 건너던 소녀의 공이라는. 결국 모두가 함께 하는 뻘짓거리에 허탈함을 느기게끔하는 대단한 영화 ^^

      그러나 출연진만은 화려하다는 게 더욱 웃기는 영화. ^^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