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래닛 테러 Grindhouse: Planet Terror 2007
    Cinema/U.S.A 2007. 8. 7. 12: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ink
    Directed by
    Robert Rodriguez

    체리달링: Rose McGowan
    멀던대위: Bruce Willis

    엽기잔혹좀비액션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Planet Terror'는 그라인드하우스라는 쿠엔틴타란티노와 로버트 로드게리즈 감독의 가짜 예고편을 중간에 삽입한 이본동시상영물 중에서 로드리게즈 감독이 연출한 첫번째 상영작. 엽기발랄한 계획을 실행에 옮긴 두 감독의 상상력에 박수를. 아직 Death Proof는 보지 못했지만, Planet Terror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꼈다. 기관총을 목발대신 장착한 외다리 스트리퍼의 인류구원기. 확실히 자신들이 왜 괴짜로 불리우는지를 제대로 보여준다.

    의사가 되고 싶었던 스트리퍼가 생화학무기에 감염된 좀비들을 무찌르고 인류의 지도자가 된다라. ^^ 그것만으로도 재미있지 않은가? 많은 것을 기대하지도 않고 해서도 안되며 그냥 게임을 즐기듯이 아무 생각없이 빠져들면 모든 것은 만족된다.

    미국에서는 이본동시상영을 했지만 그외의 나라에서는 각각 개봉할 계획이며 DVD또한 각각의 버전으로 판매될 것이라고 하는데 그냥 쭈욱 이어서 보는 것이 훨씬 재미있을 것 같다. Death Proof가 나오면 쭈욱 이어서 볼 생각. 타란티노는 감독의 역량 못지 않게 배우의 재능이 있음을 다시 확인한다. 타란티노 출연장면에서의 엽기적 유머는 Planet Terror의 백미 중 하나이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