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콰이어트 룸에 어서 오세요 クワイエットル-ムにようこそ: Welcome To The Quiet Room 2007
    Cinema/Japan 2008. 4. 4. 10: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クワイエットル-ムにようこそ Quiet room ni yôkoso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마츠오 스즈키
    Cast 우치다 유키, 아오이 유, 츠마부키 사토시,
    안노 히데아키, 츠카모토 신야, 료

    아오이 유를 보기 위해서 본 영화지만 의외로 우치다 유키에 필이 꽂혀 버린 영화라고 할까?

    약물과용에 의한 자살시도로 폐쇄정신 병동에 입원하게 된 사쿠라 아스카, 병실에서 만난 미키(아오이 유), 니시노, 사에등과 함께 상처를 치료한다는 내용. 자칭 개그영화로 흐를 기미가 다분한 영화를 유쾌하게 또 진지하게 무엇보다 재미있게 그리고 있다.

    레게머리를 한 아오이 유는 역시 이뻤고 처음 보는 우치다 유키라는 배우는 매력이 좔좔 흐르기에 이 영화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었다는.

    이러한 배우들의 매력외에도 오히려 그것을 넘어서는 것은 스토리의 흥미로움이다. 단순한 정신병동에서 펼쳐지는 웃음이 목적이 아니라, 그 웃음 속에서 흐르는 삶이라는 것의 무게를 느낄 수 있는 만남과 헤어짐을 노래하고 있으며 상처를 헤집어가며 또한 치유해주는 영화이다.

    lifeishappy@loop.com 이라는 이메일 주소가 함축하는 주제는 그런 거다. 인생은 돌고도는 것이고 즐겁게 받아들이려는 영화. 아픔속에서 희망을 찾으며 또 느낄 수 있는 인간의 장점을 느꼈다.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