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에나 Kaena: The Prophecy 2003
    Cinema/etc. 2008. 5. 3. 23:2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Kaena: The Prophecy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Chris Delaporte,
     Pascal Pinon
    Cast Kirsten Dunst,
    Richard Harris,
    Anjelica Huston,
    Keith David,
    Ciara Janson
      2003년 프랑스 캐나다 합작의 CG 판타지. 영어판 목소리 연기는 Kirsten Dunst, Richard Harris, Angelica Huston등이 맡았다. 외계의 우주선이 한 황량한 사막에 추락하면서 영화는 시작되는데, 추락 우주선의 생존자들인 바카리안은 혹성의 흉폭한 원주민이라고 할 수 있는 셀레나이츠에 의해서 거의 죽음을 당하게 된다. 추락한 우주선의 중추 시스템인 바카노이는 우주에까지 뻗어 있는 거대한 나무, 액시스와 결합하여 그 생명을 유지하게 된다.

       육백년이 흐른 후, 액시스의 가지에서 유사인류가 나무의 수액을 채취하면서 조금씩 진화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종족 중 한 명인 소녀, 카에나는 그녀가 살고 있는 마을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을 탐험하는 것을 꿈꾸는데, 그녀의 이런 생각은 셀레나이츠를 신으로 섬기며 수액을 채취하여 바치게끔 주도하는 제사장과 정면으로 대치되는 것이다.

       케에나는 푸른 하늘과 넘쳐흐르는 물로 이루어진 세계를 예지몽의 인도를 받아 액시스의 꼭대기까지 오르고, 그 곳에서 바카리안의 유일한 생존자인 오파즈를 만나게 된다. 오파즈는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이용하여 지능을 가진 벌레를 진화시키고 그들을 이용하여 이 혹성에서 벗어날 우주선을 건조하고 있었다. 오파즈는 카에나의 예지몽을 알게 되고, 바카리언의 모든 역사와 지식을 가지고 있는 바캐노이를 회수하는 모험에 동참하게 된다.

       바카노이가 있는 곳은 액시스의 뿌리 부분이리 할 수 있는 하단부로 카에나의 종족을 수액채취의 노예로 착취하고 있는 셀레나이츠의 거주지로, 셀레나이츠의 여왕과 그 일족은 바카노이가 그들 행성을 파괴하고 있는 원흉으로 인식하고 파괴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하고 있다.

       오파즈의 존재를 알게 된 셀레나이츠는 마을 사람들을 이용하여 카에나와 오파즈를 유인하고 스스로의 생존을 위해 바카노이를 파괴하려 하고, 오파즈는 일족의 모든 것을 간직하고 있는 코어를 회수하기 위해, 또한 카에나는 일족의 안녕이라는 각각의 목적으로 충돌 할 수 밖에 없다.

       카에나 일족의 생성에 대한 기원과 신으로 인식되던 셀레나이츠의 진실 그리고 바카노이가 선택한 새로운 종인 카에나일족의 새로운 진화와 역사를 위해 영화는 달려가고 있다.

       스토리의 내용과 전개는 결코 뛰어나다고 할 수 없지만 독특한 색강을 가진 CG와 캐릭터들의 모습이 아주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3D 애니메이션이라 감상하는데 있어서는 그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