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로즈드 노트 クローズド・ノート Closed Note 2007
    Cinema/Japan 2008. 4. 4. 09: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クローズド・ノート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or 유키사다 이사오
    Cast 사와지리 에리카,
    다케우치 유코,
    이세야 유스케
       초딩교사가 되고 싶은 카에는 아파트를 얻는데, 거울장 속에 노트를 한 권 발견한다. 마노 이부키라는 초등교사의 일기장. 그 일기장에는 사학년 이반 아이들을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과 타카시라는 사람을 사랑하는 그녀가 있는 그대로 묘사되어 있는데.

       카에는 료라는 일러스트레이트를 연속된 우연으로 알게 되고 그에게 끌림을 느낀다. 이부키의 노트에서 힘을 얻어 마음의 힘을 믿는 카에. 조금씩 그녀도 마음의 힘을 믿게 되고 료에 대한 사랑 앞에 당당해지려는데, 료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사람이 이부키이며 일기속의 타카시가 료의 본명임을 또한 알게 된다.

       일기를 이부키에게 전해주려 그녀의 학교에 가서 알게 되는 사실은 이부키가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슬픈 사실을 알게 된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쉽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두 연인의 사랑을 알게 된 카에는 료의 전시회에서 이부키가 타카시에게 남긴 마지막 장을 낭독해 준다.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마음씨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 라는 작품외에는 유키사다 이사오의 작품을 좋아해 본적이 거의 없지만 이 작품은 그 감성과 깔끔함이 마음에 드는 편이다. 물론 유코라는 선호배우도 있고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쁘긴 이쁜 에리카가 나오니 눈도 즐거운 편이다. 애절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교훈적이고 적당히 로맨스가 있으며 적당히 눈물샘도 자극하는 깔끔한 로맨스 영화. 조금 절졔하고 축약해서 감성을 강조했다면 대박이었을 수도 있었는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은 생긴다. YUI의 Love & Truth라는 주제가도 듣기 좋다.

    Trailer
    Refere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